전 두산 박명환에서 모델, 치어리더 등 28명 출동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30 13:43:52
  • -
  • +
  • 인쇄
2017 한스타 연예인야구 달군 시구, 시타자들... 총 44경기 중 19경기서 이벤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야구는 심판의 '플레이볼'로 시작한다. 그러나 심판이 '플레이볼'을 외치기 전 경기 시작을 알리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다. 스타의 시구, 시타가 그것이다.
올해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4월17일~9월18일)와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10월16일~11월13일), 2017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 왕중왕전(11월20일) 등 총 45경기가 펼쳐졌다. 이중 19경기에서 시구, 시타 이벤트가 열렸다. 올해 시구, 시타자들을 3회에 걸쳐 연재한다.


{2017 한스타 연예인야구 시구-시타} (1) 개막전 김세현, 박명환, 마해영 나들이


전 두산 투수 박명환이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인터미션과 스마일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한스타DB)
전 롯데 홈런타자 마해영이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인터미션과 스마일 경기에 앞서 시타를 했다. (한스타DB)
KIA(당시에는 넥센) 투수 김세현(왼쪽)이 아내 김나나에게 투구 지도를 하고 있다. 김나나는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이기스 -조마조마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한스타DB)

지난 4월17일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전에는 KIA(당시에는 넥센) 김세현을 비롯해 전 두산 투수 박명환, 전 롯데 거포 마해영이 시구, 시타 행사를 했다. 박명환과 마해영은 이날 인터미션과 경기를 치른 스마일 이봉원 감독과 친분으로 연예인 야구가 열리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았다. 한편, 김세현은 모델인 아내 김나나와 함께 야구장 나들이를 했다. (* 표 참조)


배우 한유림(오른쪽)이 지난 4월2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폴라베어스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왼쪽은 천하무적 개그맨 한민관. (한스타DB)
인기 레이싱모델 한가은(왼쪽), 최슬기가 지난 4월24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알바트로스-컬투치킨스 경기에 앞서 시구-시타를 한후 포즈를 취했다. (한스타DB)

4월24일에는 배우 한유림과 레이싱 모델 최슬기와 한가은이 마운드에 올랐다. 특히 레이싱 모델 최슬기와 한가은은 '하의 실종' 패션으로 선수들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유림은 영화는 물론 , 연극, TV드라마, 모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개성파 연기자. 주요 작품으로 영화 '더타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서프라이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레이싱모델 겸 로드걸 최슬기는 2015 서울모터쇼 포드 레이싱모델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레이싱모델계 퀸. 한가은 역시 2014 제3회 한국레이싱 모델어워즈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주가를 올리는 모델이다.


치어리더 강윤이가 지난 5월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외인구단-공놀이야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한스타DB)
"우아하게 또는 예쁘게' 아나운서 김경화가 지난 5월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개그콘서트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한스타DB)
'섹시하게 또는 요염하게 ' 미스코리아 출신 쇼호스트 강혜원이 지난 5월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개그콘서트 경기에 앞서 시타를 했다. (한스타DB)

5월1일 외인구단과 공놀이야의 경기에는 치어리더 강윤이가 멋진 와인드업 시범을 보였고 라바와 개그콘서트의 경기에는 '얼짱' 아나운서 김경화가 시구, 쇼호스트 강혜원이 시타 시범을 보였다.
가수 구하라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던 강윤이는 현재 SK 와이번스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며 World Baseball Classic 국가대표팀, 원주 동부 프로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등에서 활약했다.
강혜원은 2004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부산 미 출신으로 현재 CJ오쇼핑에서 인기 쇼호스트로 활약 중이며 김경화는 한국경제TV, 메리츠화재, TJB 대전방송, 부동산TV RTN 등의 아나운서 활동을 거쳐 현재 이데일리TV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에도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MBC 드라마 '불야성' 등과 각종 CF에도 출연한 바 있는 팔방미인 방송인이다. <계속>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