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매진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08 14:25:30
  • -
  • +
  • 인쇄
29~30일 도쿄- 12월3일 서울-12월13~14일 오사카 '쿤비테이션' 인기몰이
그룹 2PM의 닉쿤이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매진을 기록시켰다. (JYP)

[한스타=박귀웅 기자] 2PM 닉쿤의 인기가 한국, 일본을 관통하며 식을줄을 모른다.


2PM 닉쿤이 데뷔 후 처음 갖는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닉쿤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도쿄돔 시티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NICHKHUN (of 2PM) 1st Asia Fanmeeting Tour 〈Khunvitation〉'의 스타트를 끊는다. 이어 12월 3일에는 서울 영등포 아트홀, 같은 달 13일, 14일에는 일본 오사카 오릭스 시어터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한국과 일본 양국의 3개 도시에서 총 5회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도쿄 공연과 서울 공연이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닉쿤은 여세를 몰아 2018년에는 태국과 중국으로 개최지를 넓혀 단독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더 많은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닉쿤은 첫 단독 팬미팅의 전체적인 구성을 비롯해 선곡, 로고 디자인까지 직접하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닉쿤이 처음으로 갖는 단독 팬미팅 투어 '쿤비테이션(Khunvitation)'은 닉쿤 본인을 의미하는 'KHUN'과 초대의 뜻 'invitation'을 합성한 것으로 오랫동안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닉쿤의 초대'라는 콘셉트다.


닉쿤은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 방송 활동 등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의 닉쿤을 만날 수 있는 자리인 '쿤비테이션'을 통해 아시아 프린스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