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베어스 고유진,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08 10:44:05
  • -
  • +
  • 인쇄
야구하는 가수 '감성 보이스' 12월24일 저녁 7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
가수 고유진이 오는 12월24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폴라베어스 페이스북 캡처)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선수들. 감독은 노라조의 조빈. (폴라베어스 페이스북)
12월 24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수 고유진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이다. 사진은 지난 9월에 끝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해 팡팡TV와 인터뷰를 하고 있는 고유진.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야구하는 감성 보이스'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가수 고유진이 12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고유진이 속한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는 페이스북에 "한국가요계와 폴라의 자랑 고유진의 플라워 콘서트가 12월 24일 저녁7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성대하게 펼쳐집니다~! 모든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천의 목소리에 흠뻑 빠져드는 시간 되시길..."이란 콘서트 홍보 포스팅과 함께 고유진의 콘서트 영상을 함께 올렸다.


한편, 고유진이 뛰고 있는 폴라베어스는 현재 고양시 장항야구장(구 킨텍스야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폴라베어스는 지난 6일 컬투치킨스와의 준결승전서 13-2로 꺾고 오는 13일 배우 오만석이 이끄는 인터미션과 우승을 놓고 다툰다. 고유진이 출전할 지는 아직 미정.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구단주는 프로야구의 '살아있는 전설'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단장은 MC 김제동, 감독은 노라조의 조빈이다.
폴라베어스 선수들을 보면 가수 이석훈(SG워너비), 고유진(플라워), 김경록(V.0.S), 박승화(유리상자), 송호범(원투), 민대홍(에버브라운), 오창훈(원투), 조설규(위플레이), 조성민(015B), 성유빈, 김경현, 박혁동, 비트제이, 원흠(노라조) 배우 류승수, 백성현, 송윤석, 이광일, 박주형, 어현규, 김종훈, 박광재, 뮤지컬배우 이용진, 민우혁, 모델 이치승, 박선웅, 개그맨 김영삼 등이다. 올해 입단한 배우 박광재는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선수 출신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