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최선아와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는?"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6-14 09:26:16
  • -
  • +
  • 인쇄
MBC '라디오스타' 출연...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 한스타 연예인야구 출전
SG워너비 이석훈이 6월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바이브 윤민수, 존박, Y2K 고재근과 함께 출연한다. (MBC '라디오스타')
SG워너비 이석훈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으로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에서 뛰고 있는 SG워너비 이석훈이 결혼 전 '집착남(男)'이었음을 밝혀 눈길을 끈다. 연애시절 군입대한 이석훈은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했는데, 이 역시 ‘집착’ 때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4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연출 박창훈)는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으로 바이브 윤민수-SG워너비 이석훈-존박-Y2K 고재근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정준영이 두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이석훈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내 최선아 씨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석훈은 지난 2011년 방송된 설 특집 프로그램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최선아 씨와 커플이 됐고 이를 계기로 결혼에까지 골인하며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최선아 씨는 현재 발레리나로 활동 중이다.


‘꿀보이스’ 이석훈은 프로그램 출연 당시 노래를 불러 최선아 씨의 마음을 움직인 에피소드와 함께, 방송 이후 최선아 씨에게 더욱 적극적인 대시를 해 교제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석훈은 교제 당시 군입대를 하게 됐는데, 당시 아내를 향해 무한 집착을 보인 ‘집착男’이었음을 고백하며 “제가 집착을 했더라고요”라고 밝힌 것. 특히 선(先) 혼인신고 후(後) 결혼식 역시 자신의 집착 때문이었던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석훈의 연애사(史) 고백은 14일 밤 11시 10분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에서 뛰고 있는 이석훈은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