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인사불성 기절한 사연?

송다솜 인턴 / 기사승인 : 2016-08-17 16:10:21
  • -
  • +
  • 인쇄
'삼시세끼' 배우 차승원이 17일 유해진의 낮잠 자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차승원 인스타그램)
'삼시세끼' 배우 차승원이 17일 남주혁(왼쪽)-손호준의 낮잠 자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차승원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을 올린 배우 차승원. (차승원 인스타그램)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차승원이 '삼시세끼' 가족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차승원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사불성'. '기절'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지쳐 잠든 유해진과 손호준, 남주혁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머리맡에 멜론을 두고 신발을 베개 삼아 베고 누워 숙면 중인 유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또 서로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누워 잠든 손호준과 남주혁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지친 표정으로 카메라를 멍하니 응시하고 있는 자신의 셀카도 함께 공개했다.


차승원은 사진과 함께 "'삼시세끼 고창편' 마지막 촬영. 멜론 농사. 배 농사 하루 두 번 갈비찜. 졸림.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겨울이 아듀"라는 글을 남겨 마지막 촬영 중임을 밝혔다.


한편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tvN 방송.


한편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 소속.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코드원은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줄전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남주혁은 개인상 어시스트부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