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키캉스' 패키지 판매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3 09:33:20
  • -
  • +
  • 인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한 'EAT·PLAY·LOVE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날을 위해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별 이색 키캉스 혜택도 다채롭게 담았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4인 가족의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주는 '연회장 캐주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RC카 페스티벌에서 사용 가능한 ‘타미야 미니카’ 2개도 증정한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온더플레이트 조식은 물론 오후 5시 체크인 및 다음날 오후 5시 체크아웃 혜택으로 24시간 동안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아이들의 웃음꽃을 피워줄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했다. '플라자'에서는 오는 5월 말까지 RC카 레이싱부터 전시 및 게임, 이벤트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RC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파라다이스 워크'에서는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가 파라다이스 워크 공간을 위해 특별 구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로마'에서는 외벽 전면에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져 파라다이스시티의 밤을 환하게 채울 예정이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미식 프로모션도 한 상 가득 차려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콤비네이션 피자,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을 키즈 메뉴들을 준비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를 곁들인 키즈 브런치를 선보인다. '가든 카페'는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