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슨권도 홈쇼핑에서 산다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2 09:14:52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이 오는 24일 업계 최초로 국내 1위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 '이용권'과 '골프 레슨 패키지'를 론칭한다.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골프존의 GDR 아카데미의 이용권과 레슨이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골프존이 만들고 직접 운영하는 실내 골프연습장 'GDR 아카데미'에서 IT기술을 접목한 스윙교정,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정확한 골프 연습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골프존 공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30회가 포함된 입문자를 위한 패키지 상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용 시간과 기한에 따라 주간/종일권, 4/8개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90여 개 직영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방송 중 상담예약 후 구매고객에게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패키지 상품 구입 시 골프장갑·미니캡슐 우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론칭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 연습 시 사용할 수 있는 스윙배트·순금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골프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속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다. 실제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골프의류 및 용품 매출과 2030세대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각각 2배 이상 급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해 10월 골프 전문 프로그램 '선데이 굿샷'을 론칭한 바 있다.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판매는 물론 골프 에티켓, 파지법 등을 전하며 매회 주문수량 1만 세트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업계 최초로 골프 레슨 등 신개념 서비스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에 시도해 보지 않은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