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시아 퓨쳐 아이돌 어워즈 개최!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9-01-24 09:59:15
  • -
  • +
  • 인쇄

2019년 아시아퓨쳐아이돌어워즈(asia future idol awards)가 2019년 1월 29일 서울 광진구 소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다. (재)국제패션모델협회(IMA), 한스타미디어, 레인보우컴퍼니, 중국 STKT컴퍼니, 대우패션그룹, 라프시몬스, UN평화국제교류기구, 중국SDT 등의 주최,주관으로 이번행사가 진행이 된다.


아시아퓨쳐아이돌어워즈는 아시아키즈 스타들을 위한 시상식으로 댄스/아이돌/모델/연기/화보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식과 키즈스타들의 축하공연으로 진행이 된다.


시상식에 앞서 오전에는 아시아키즈스타들의 대형기획사 오디션이 진행이 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TOP미디어, P NATION 등의 대형기획사와 유명 아이돌 댄스 디렉터, 레인보우컴퍼니, STKT 컴퍼니등의 기획사 오디션이 진행이 된다.


또한 아시아키즈모델들을 위한 패션쇼도 진행이 된다.


한국, 중국 60여명의 키즈모델들이 브랜드 디자이너 패션쇼를 하게 된다.


서울패션위크에서 독특한 쇼연출로 유명한 BNB12 , 유명백화점에 다수 입점해 있는 내츄럴한 의상으로 알려진 STYLE BY MIIN. 이 두 브랜드 쇼를 진행하게 된다.


아시아퓨쳐아이돌어워즈는 아시아키즈스타들의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며, 2019년 1월 29일 누가 수상의 영예를 가져갈지 기대가 된다.


행사에 관련된 궁금한점은 한국 키즈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컴퍼니(02-572-60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