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보육원에 책 기부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8-11-16 10:39:22
  • -
  • +
  • 인쇄
시즌7 공연팀, 독서의 계절 맞아 서울시 관악구 상록보육원에 도서 나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7 공연 팀인 배우 조병준, 윤담 , 홍경수, 상록보육원 부청하 원장, 배우 이영호, 김민영 , 최민우 (왼쪽부터). (문화아이콘)

[한스타=박귀웅 기자] 서늘해지기 시작하는 초겨울의 날씨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 7 공연팀이 나섰다.


‘사랑은 비를 타고’의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15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을 찾아 총 117권의 도서 나눔을 했다고 밝혔다.


나눔 도서들은 ‘사랑은 비를 타고’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이 기증한 책들로, 9월과 10월에 진행된 ‘독서의 계절 가을, 할인 60%라는 큰 할인율로 공연도 관람하고 기부도 하자’라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사랑은 비를 타고’ 공연 팀은 이러한 책 나눔을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책 기증 할인을 유지하여 지속적인 책 나눔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상록보육원은 2세 미만의 영유아들부터 고등학생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보육하고 있는 시설로, 형제애를 다루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따뜻한 감성에 어울리는 첫 나눔의 시작지라 할 수 있다. 이에 맞게 책 나눔 또한 동화 책부터 청소년필독서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한편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의 갈등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각박해진 세상을 감성적으로 촉촉하게 적신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단 세 명의 배역이 만들어내는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7은 배우 홍경수, 안덕용, 이영호, 조병준, 김준영, 윤담, 최민우, 김은비, 김가빈, 김민영 출연으로 7월부터 시작하여 12월 말까지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공연한다.


* 문화아이콘은?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웹사이트: http://www.mhicon.com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