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걸, 한스타 연예인 야구 결승전 축하 공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11-07 16:31:59
  • -
  • +
  • 인쇄
5인조 키즈 걸그룹,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 결승전 무대 선다...12일 고양 장항야구장
5인조 키즈 걸그룹 리치걸이 오는 12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열리는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인터미션-크루세이더스)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8월 한스타 연예인 풋살 결승전 축하 무대.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가 열리는 고양시 장항야구장에 키즈 걸그룹 리치걸이 뜬다.
'깜찍 발랄 귀요미' 5인조 키즈 걸그룹 리치걸(다은, 리아, 레인, 정윤, 승희, 레인보우컴퍼니)이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을 축하하는 특별 공연을 꾸민다.


지난 7월30일 연예인 야구단 1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개막한 '레인보우희망재단과 함께하는'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오는 12일 인터미션(단장: 오만석)과 크루세이더스(단장: 임호, 감독:송영규)의 결승전만을 남겨 놓았다. 결승전은 오후 7시30분에 플레이볼 예정.


키즈 걸그룹 리치걸은 결승전 2회 종료 후 축하 공연을 펼친다.
현재 리치걸은 2016년에 결성되어 지난 7월 세번째 싱글앨범 3집 '솜사탕'을 발표해 중국과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3집 앨범 타이틀곡<솜사탕>은 씨스타, 걸스데이, 포미닛 등과 작업한 작곡가가 진행을 했으며, <솜사탕>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제시 등과 작업한 감독이 진행을 해 화제가 됐다.


리치걸은 지난 8월12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결승전때도 축하 공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 야구 결승전은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생중계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 렉스플로, NSS가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