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의 신사' 공놀이야 이종혁 인기상 수상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10-10 15:33:02
  • -
  • +
  • 인쇄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 10주차...팀은 개그콘서트와 13-13 무승부
'야구장의 멋장이' 공놀이야 이종혁이 지난 8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열린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와의 경기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야구장의 신사' 공놀이야(감독: 남준봉) 배우 이종혁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종혁은 지난 8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열린 '렉스플로와 함께하는'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 야구단과 B조 예선 경기에 공놀이야 세 번째 투수로 출전했다.


이종혁은 4회초 등판해 1이닝 동안 개그콘서트 9타자를 맞아 4피안타 1삼진 5실점(3자책)을 기록했다. 이종혁은 장항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가장 큰 응원을 받으며 '렉스플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이종혁에게는 건강보조식품 렉스플로 1박스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경기는 13-13 무승부.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씩 열리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 렉스플로가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