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의 컬투치킨스- 이휘재의 스타즈 '첫승' 충돌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9-10 09:53:26
  • -
  • +
  • 인쇄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7주차... 고양시 장항야구장, 오후 7시
연예인 야구단 컬투치킨스 감독 겸 선수 방송인 김태균. (한스타DB)
연예인 야구단 스타즈 단장 겸 선수 방송인 이휘재.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개그맨이자 MC인 김태균과 이휘재가 연예인 야구 첫 승을 놓고 충돌한다.


김태균 감독 겸 선수가 이끄는 컬투치킨스와 이휘재 단장 겸 선수의 스타즈가 1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 7주차 경기서 맞붙는다.


컬투치킨스는 지난 8월6일 라바(감독: 변기수)에 2-6, 8월20일 공놀이야(감독: 남준봉)에 3-6으로 각각 패해 9월10일 현재 2패를 기록 중에 있다. 이에 맞서는 스타즈 역시 지난 8월13일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를 맞아 접전 끝에 3-4로 패했다.


B조 하위권에 있는 컬투치킨스와 스타즈의 이날 경기는 6강이 겨루는 결선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서 반드시 승리를 잡아야만 하는 중요한 승부다.


컬투치킨스는 지난 7일 감독 겸 선수 김태균을 비롯해 가수 김형중, 모세, 성대현, 김경수, 배우 이정열, 포토그래퍼 서대호, 전 삼성라이온즈 투수 라형진 등의 출전을 예고했다. 맏형 전노민은 드라마 촬영 일정관계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이휘재 단장 겸 선수의 스타즈는 배우 임대호, 이주경, 장호준, 신숙곤, 개그맨 이성배, 곽준이, 모델 강재원 등의 출전을 알렸다. 이휘재 단장 겸 선수는 출전 미정.


한편 컬투치킨스는 지난해 9회 대회 스타즈의 전신 외인구단과 맞붙어 8-17로 패한 바 있다.


10개 팀이 참가해,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경기를 갖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한다. 관전은 무료.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