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B 배우 이종혁, 2경기 연속 7이닝 완투승 '괴력'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8-16 09:46:27
  • -
  • +
  • 인쇄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3주차, 인터미션에 8-7 역전승 이끌며 MVP
연예인 야구단 BMB 배우 이종혁이 지난 13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에인 야구대회 인터미션과의 경기서 7이닝 완투, 승리를 챙기며 MVP에 선정됐다. 2경기 연속 7이닝 완투. (한스타db)

[한스타= 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BMB(감독: 이정수) 배우 이종혁이 2경기 연속 7이닝 완투승을 거두는 강한 어깨를 자랑했다.


BMB는 지난 13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3주차 인터미션과의 경기에서 5-7로 뒤지던 7회말 3득점하며 8-7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6일 2주차 스마일과 경기(17-8 BMB 승리)에 이어 2연승을 기록하며 A조 단독선두로 올라섰다.


초반 BMB의 돌풍을 이끈 선수는 2경기 연속 7이닝 완투승을 거둔 투수 이종혁. 이종혁은 지난 6일 스마일과의 첫 경기에서 7이닝 동안 20안타 1볼넷 8실점(8자책)을 기록하며 승리를 챙겼다.


이종혁은 지난 13일 인터미션과의 경기서도 선발 등판, 7이닝 12피안타, 1볼넷, 3탈삼진 7실점(6자책)으로 승리를 챙기며 mvp에 올랐다.


MVP로 선정된 이종혁에게는 얍체인이 발행하는 얍스톤 코인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얍체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시티를 구축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프로젝트를 출범하였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오는 20일 4주차에는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공놀이야(감독: 남준봉),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천하무적(단장: 김창열)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이 공동 후원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