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하 우승 가즈아 슛슛' 정하 팬 현수막 눈길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8-08 13:26:57
  • -
  • +
  • 인쇄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5주차... 고양시 어울림누리
'황정하 우승 가즈아' 지난 5일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열린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관중석에 FC어벤저스와 아이돌 가수 정하를 응원하는 현수막이 걸려 눈길을 끌었다. 결승전은 오는 12일 오후 4시에 FC어벤저스와 블랙-FC네마 승자가 격돌한다. (한스타DB)
FC어벤저스 정하(왼쪽에서 두번째)가 풋스타즈 아나운서 엄주원(왼쪽에서 세번째)과 자리 다툼을 하는 모습. 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황정하 우승 가즈아 슛슛- FC AVENGERS 화이팅!'
연예인 풋살 팀 FC어벤저스 아이돌 정하(비트윈 출신)와 FC어벤저스의 우승을 기원하는 현수막이 걸렸다.


지난 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마지막 두 경기가 열렸다. 블랙은 서울액션스쿨을 9-2로 꺾고 예선 2위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이어 열린 풋스타즈와 FC어벤저스의 경기는 풋스타즈가 3-1로 승리했다. 하지만 풋스타즈는 2승2패(승점 8)를 기록했으나 승자승에 밀려 플레이오프 진출을 FC네마에 양보했다.


5일 경기 전, 3연승으로 이미 결승 진출이 확정된 FC어벤저스는 오는 12일 오후 4시에 블랙과 FC네마의 승자와 한스타 연예인 풋살 우승을 놓고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블랙과 FC네마의 플레이오프는 12일 오후 1시에 열릴 예정.


5일 한스타 연예인 풋살이 열리는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관중석 한 켠에 FC어벤저스와 정하의 우승을 기원하는 현수막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돌 정하의 팬들이 12일 열리는 결승전서 우승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것.


한편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통한 스포테인먼트 뉴스를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스타스포츠와 공동 주관하며 고양시, 고양시체육회, 고양시풋살연맹,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애니밴드, 하이병원, 레인보우희망재단, 얍스톤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