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린이 모델"...스내그골프 홍보모델 오디션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7-18 09:58:47
  • -
  • +
  • 인쇄
스내그골프협회-레인보우 컴퍼니 주최... 키즈-주니어-하이틴 대상, 8월15일 접수마감
'내가 어린이 골프모델' 스내그골프협회와 레이보우 컴퍼니가 '스내그골프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레인보우 컴퍼니)

[한스타=서기찬 기자] 골프의 입문으로 유명한 스내그골프협회가 국내 최고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 컴퍼니와 함께 '스내그골프 홍보모델 오디션'을 개최한다.


'스내그골프 홍보모델 선발대회'는 국내 최고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 컴퍼니와 협업해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5세~19세라면 남녀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모집 부분 키즈(5세~7세), 주니어(8세~13세), 하이틴(14세~19세)


응모방법은 레인보우컴퍼니 홈페이지(www.rainbow-ent.com) 및 스내그골프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차 합격한 어린이는 2차 본선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2차 오디션에 참가한 친구들은 스내그 골프를 체험하고, 스내그 골프 모델로써 촬영도 체험해 보게 된다.


본선 참가자 중 키즈 ,주니어, 하이틴 1명씩 스내그 골프 홍보모델로 발탁된다.


또 키즈, 주니어, 하이틴 모든 수상자는 협찬사인 레인보우 컴퍼니에서 무료교육 수강권 및 무료소속권이 시상되며, 본선 오디션(촬영)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광고, 영화, 드라마 캐스팅을 무료로 지원하여 모델 및 배우를 지망하는 친구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게 된다.


스내그 골프는 (SNAG GOLF) Starting New At Golf 의 약자로 골프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1999년 PGA Tour 출신 테리 안톤과 다수의 교육프로그램 개발자에 의해 개발된 세상 어디서든 가장 쉽고 가장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고안된 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유용하다.


또한 레인보우 컴퍼니는 인성과 예의를 중요시 하는 키즈 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부산행', '군함도', '신과 함께'의 여주인공 김수안양을 배출했다.


레인보우 컴퍼니는 모델, 연기, 댄스등 퀄리티 높은 교육을 지향하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태국등 세계적으로 인재를 배출해 내는 국내 최고의 키즈 엔터테인먼트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