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키즈 걸그룹 리치걸, 새 멤버 뽑는다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7-17 09:37:31
  • -
  • +
  • 인쇄
레인보우 컴퍼니, 7~13세 여자 어린이 대상 8월15일 마감...2016년 결성 리치걸 3집 발매 예정
키즈 걸그룹 리치걸 한국 멤버 선발대회 포스터. (레인보우 컴퍼니)

[한스타=서기찬 기자] 국내 최고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 컴퍼니에서 키즈 걸그룹 리치걸 멤버를 선발한다.


리치걸은 국내 최고의 키즈 걸그룹으로 매년 졸업과 입학제도를 통해 멤버가 정해지며, 현재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리치걸 멤버 선발대회'는 전국의 7세~13세의 여자 어린이 중 춤, 노래, 랩 중에 한 분야라도 자신있는 친구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8월15일 마감.


응모방법은 레인보우컴퍼니 홈페이지(www,rainbow-ent.com) 통해 지원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차 합격한 어린이는 2차 서바이벌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2차 서바이벌 오디션에 참가한 친구들은 댄스트레이닝과 보컬트레이닝, 사진 촬영을 통해 끼를 발산하게 된다.


최고점을 받은 친구는 리치걸 멤버로 발탁되며, 이 친구는 레인보우컴퍼니와 계약을 진행하며 모든 트레이닝과 앨범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그 외 수상자는 협찬사인 레인보우 컴퍼니에서 무료교육 수강권 및 무료소속권이 시상되며, 광고/영화/드라마 캐스팅을 무료로 지원하여 가수, 모델 및 배우를 지망하는 친구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게 된다.


리치걸은 2016년에 결성되어 현재 3집 발매 예정이며, 중국과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이번 3집 앨범 타이틀곡<솜사탕>은 씨스타, 걸스데이,, 포미닛 등과 작업한 작곡가가 진행을 했으며, <솜사탕>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제시등과 작업한 감독님이 진행을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레인보우 컴퍼니는 인성과 예의를 중요시 하는 키즈 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부산행', '군함도', '신과 함께'의 여주인공 김수안 양을 배출했다.


레인보우 컴퍼니는 모델, 연기, 댄스등 퀄리티 높은 교육을 지향하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태국등 세계적으로 인재를 배출해 내는 국내 최고의 키즈 엔터테인먼트다.


한편 레인보우 컴퍼니 어린이 치어리딩 팀 레인보우는 지난 1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축하 공연을 가졌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