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새내기 가수 정다경, 연예인 풋살 축하 무대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7-11 16:40:14
  • -
  • +
  • 인쇄
15일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2주차... FC네마-풋스타즈, 서울액션스쿨-FC어벤저스
트로트 신인 가수 정다경이 오는 15일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열리는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축하 공연을 갖는다. (쏘팩토리)

[한스타=서기찬 기자] 지난해 데뷔한 트로트 새내기 가수 정다경이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를 축하해주기 위해 무대에 선다.


정다경은 오는 1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한 한스타 연예인 풋살) 2주차 경기를 관전하고 축하공연도 가진다.


지난 해 10월 데뷔곡 '좋아요'로 가요계에 입문한 새내기 정다경은 한양대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하고 현재 한양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다.


틱톡(Tik Tok) CF 모델 경력의 정다경은 "선배 가수 장윤정과 홍진영이 롤모델"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8일 개막한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풋살 팀 5개 팀이 참가해 매주 일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두 경기씩을 치른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는 15일에는 2주차 경기로 FC네마-풋스타즈, 서울액션스쿨-FC어벤저스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결승전은 오는 8월12일. 입장은 무료.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통한 스포테인먼트 뉴스를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스타스포츠와 공동 주관하며 고양시, 고양시체육회, 고양시풋살연맹,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애니밴드, 하이병원, 레인보우희망재단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