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문화 공연 포토뉴스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누워서 듣는 음악회‘지극히 느리고 사적인’ ... 7월 7일 저녁 8시 서울 송파구 오금동 슬로우 하늘정원
서기찬 기자 | 승인 2018.06.27 15:52
슬로우와 윤한이 함께하는 누워서 듣는 음악회 지극히 느리고 사적인 포스터. (퍼시스그룹)

[한스타=서기찬 기자] 퍼시스 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7월 7일 저녁 8시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슬로우 하늘정원(송파구 오금로 311 4층)에서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예비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누워서 듣는 음악회 ‘지극히 느리고 사적인’을 개최한다.

그간 바쁜 일상 속 휴식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해 온 슬로우와 피아노 선율을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윤한이 만나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또는 신혼부부에게 잠시나마 여유와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

이번 음악회에서는 윤한이 최근 발표한 소품집 ‘지극히 사적인’에 수록된 곡들이 약 50분간 연주될 예정이며, 관객들은 일반적인 공연과 달리 편안한 자세로 슬로우 폼 매트리스와 모션 매트리스 위에 누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적이고 편안한 쉼을 즐기는 공연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조명 연출은 스마트 라인조명 전문회사 린노와 함께한다. 린노는 기술 기반의 LED라인 조명 회사로 목적과 상황에 따라 밝기는 물론 온도와 컬러까지 다양하게 변화시켜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조명 디자인을 제안한다.

공연이 진행되는 하늘정원에 놓여 있을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 Layer’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로우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대세 매트리스 브랜드로 떠오르며 오늘의 집, 카카오메이커스 등 각종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모션 매트리스 역시 높은 활용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슬로우는 네이버 공연전시판 내 이벤트 게시글에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예비 및 신혼부부 중 추첨을 통해 10쌍을 초대한다. 응모 기간은 7월 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날인 3일이다. 또한 슬로우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2쌍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로우는 바쁜 일상에 지친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사랑하는 이와 함께 슬로우 매트리스에 누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윤한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kcsuh63@naver.com

<저작권자 © 한스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기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623호 (장항동, 웨스턴타워 3) 한스타미디어  |  대표전화 : 070-4237-3210  |  팩스 : 0505-300-9490
등록번호 : 경기, 아51788  |  등록일 : 2013.08.14  |  발행인 : 박정철  |  편집인 : 안용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용철
Copyright © 2018 한스타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