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표절 논란 중국 `중찬팅`, 시즌2 라인업 공개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8-06-07 14:33:44
  • -
  • +
  • 인쇄
배우 주미, 소유붕, 서기, 가수 왕준개, 백거강 등 출연...중국 네티즌 “기대만발“
tvN '윤식당' 표절 논란을 낳은 중국 후난TV '중찬팅' 시즌2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봉황망코리아)
이번 시즌에는 유명 인사들이 대거 출연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드라마 '황제의 딸'의 여자주인공인 조미(자오웨이)가 출연한다. (봉황망코리아)
'황제의 딸'의 남자주인공이었던 소유붕(쑤유펑), 중화권 톱배우 서기(舒淇·수치), 중국의 유명 아이돌 그룹 TFboys 왕준개(왕쥔카이), 오디션 출신 가수 백거강(바이쥐강)가 합류했다. (봉황망코리아)

[한스타=박귀웅 기자] tvN '윤식당' 표절 논란을 낳은 중국 후난TV '중찬팅(中餐厅)' 시즌2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차이나포커스 봉황망코리아는 중국 봉황망(凤凰网) 보도를 인용, 중국 후난TV '중찬팅' 측이 출연진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시즌2 제작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에는 유명 인사들이 대거 출연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드라마 '황제의 딸'의 여자주인공인 조미(赵薇·자오웨이)가 출연한다.


'황제의 딸'의 남자주인공이었던 소유붕(苏有朋·쑤유펑), 중화권 톱배우 서기(舒淇·수치), 중국의 유명 아이돌 그룹 TFboys 왕준개(王俊凯·왕쥔카이), 오디션 출신 가수 백거강(白举纲·바이쥐강)가 합류했다. 시즌 1에 출연했던 황효명(황샤오밍), 장량, 주동우(저우둥위) 등 출연자는 하차했다.


조미는 지난 시즌에 이어 주방 운영을 진두지휘하고 서기와 함께 요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중찬팅 시즌2는 방영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벌써부터 촬영장소인 프랑스 북동부 콜마르에 중국인들이 많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라인업이 공개되자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소유붕에 서기까지 화려한 라인업", "프랑스 가야겠다", "조미가 요리를 잘하나보다", "이번에도 본방사수할게요", "기대만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중찬팅 시즌2는 7월에 첫 방송된다. ‘중찬팅’ 시즌1 방송 당시 tvN ‘윤식당’의 포맷을 표절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국내·외에서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