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의 조마조마, 스타즈 꺾고 한스타 V3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6-05 14:02:51
  • -
  • +
  • 인쇄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우승... 홈런 포함 2안타 3타점 가수 김인수 MVP
"멋진 경기 합시다" 조마조마 심현섭 감독(오른쪽)과 스타즈 구병무 감독(등번호 14번)이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을 앞두고 오더를 교환하고 있다. 조마조마가 12-10으로 승리. (한스타)
'추격하는 홈런 김인수 짱' 조마조마 가수 김인수(오른쪽, 55번)가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서 0-4로 뒤진 1회말 추격하는 투런홈런을 친 뒤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스타)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이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려 조마조마가 스타즈를 12-10으로 꺾고 우승했다. 우승, 준우승 컵 및 개인상 트로피. (한스타)
'조마조마, 한스타 통산 세번째 우승' 조마조마가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타즈와 결승전서 승리, V3를 달성했다. (봉황망코리아)

[한스타=서기찬 기자] 심현섭 감독의 조마조마가 한스타 연예인 야구 세 번째 우승 축배를 들었다.


조마조마는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펼쳐진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야구) 스타즈(단장: 이휘재)와의 결승전서 치열한 공방전 끝에 12-10으로 힘겹게 이기고 2012년 2회, 2014년 6회 대회 정상에 이어 V3를 달성했다.


이날 결승전은 쫓고 쫓기는, 역전 재역전의 명승부가 연출됐다. 양 팀 선발은 개그맨 곽준이(스타즈)와 영화감독 장진(조마조마).
5-2로 뒤지던 조마조마는 3회말 안타 2개, 볼넷 3개에 스타즈의 실책에 편승, 3득점하며 5-5 첫 동점을 만들었다. 스타즈는 4회초 한 점을 달아났으나 조마조마는 선두타자 서지석의 3루타를 물꼬로 3안타 2볼넷으로 다시 3득점하며 8-6으로 단숨에 경기를 뒤집었다.


5회말 한 점을 더 내줘 3점을 리드 당한 스타즈는 6회초 배우 신숙곤과 이주경이 나란히 추격하는 투런과 역전 투런을 날리며 승부를 다시 10-9, 스타즈의 우세로 만들었다. 스타즈의 우세도 잠시 6회말 조마조마는 3회 1사부터 마운드에 오른 스타즈의 두 번째 투수 개그맨 이성배를 집중 공략했다. 선두타자 만화가 박광수는 삼진으로 물러났으나 이어 나온 영화감독 장진이 우전안타, 배우 서지석이 볼넷으로 출루하자 배우 황인성이 우전안타를 기록하며 10-10 극적인 두 번째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 선수출신 오세학의 고의 사구로 조마조마는 1사 만루의 역전 기회를 잡았다. 타자는 뮤지컬배우 윤석현, 윤석현은 우월 역전 2타점 2루타를 날리며 조마조마 우승의 결정적인 한 방을 기록했다. 4회부터 등판한 조마조마의 두 번째 투수 가수 노현태는 7회초 스타즈의 공격을 삼자범퇴로 처리하며 짜릿한 명승부를 매조지했다.


조마조마는 이로써 한스타 연예인 야구 통산 세 번째 우승팀이 됐다. 최우수선수는 추격하는 홈런과 완벽한 유격수 수비를 선보인 가수 김인수가 차지했다. 최우수감독상은 조마조마 심현섭 감독이, 최우수투수상은 승리투수 노현태가, 최우수타자상은 역전타의 주인공 윤석현에게 돌아갔다.


스타즈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 처음 참가해 결승전에 오르는 돌풍을 일으켰으나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 스타즈의 맏형 배우 임대호는 수훈상을 수상했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열렸던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2개 연예인 야구단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렸다.


한스타 연예인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7시30분부터 결승전 경기를 아프리카TV 인기 여자BJ쎈효니, 그랬소연, 유튜브 '아저씨 야구해요?'와 합동으로 생중계했다.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레인보우희망재단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심플십, 하이병원, 게임원, 상쾌한스타, 봉황망코리아, 맥캔들, 좋은 데이가 공동으로 후원했다.


한편, 제12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오는 7월3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구 킨텍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