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열정 응원' 스마일 지상렬, 경기 안 뛰고 MVP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5-03 16:05:59
  • -
  • +
  • 인쇄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개막... 노래 하고 춤 추며 프로야구 치어리더 뺨 치는 응원 눈길
"난 후보야, 응원만 해야지" 연예인 야구단 스마일 개그맨 지상렬(빨간 점퍼)이 덕아웃에서 스타즈의 경기를 동료들과 관전하고 있다. 지난 4월30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가 개막했다. 개막전은 스마일과 이휘재의 스타즈. 맨오른쪽은 스마일 감독 이봉원. (한스타DB)
스마일 동료들과 덕아웃 옆 벤치에서 스타즈와의 경기를 관전하고 있는 지상렬. 앞줄 왼쪽부터 개그맨 김한석, 박미선 동생 박준용(일반인)씨, 개그맨 정진수, 지상렬. 뒷줄 서 있는 사람은 스마일 코치이자 프로야구 전 두산 투수 박명환. (한스타DB)
'스마일 승리 위해 열정 응원' 노래하고 춤추고 구르고.... 개그맨 지상렬이 팀 승리를 위해 응원에 열중하고 있다. (한스타DB)
'경기에 뛰지않고 MVP 수상' 스마일 지상렬(맨왼쪽)이 지난 4월30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전 스마일과 스타즈 경기에 스타즈의 개그맨 이성배(가운데)와 공동 MVP로 선정됐다. 맨오른쪽은 시상자 롯데 출신 박정태. (한스타DB)
경기 후 스마일 동료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개그맨 지상렬(맨오른쪽 빨간 점퍼).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 야 야~ 야야야야~ 꽃바구니 옆에 끼고 나물 캐는 아가씨야"
개그맨 지상렬이 소속 팀 스마일의 승리를 위해 '열정 응원'으로 경기에 직접 뛰지도 않고 MVP를 수상했다.


지난 4월30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가 개막했다. 개막전은 경기 전부터 화제가 된 개그맨 선후배 팀의 대결. 이봉원 감독의 스마일과 이휘재 단장의 스타즈가 맞붙었다.


오랜만에 한스타 연예인 야구가 열리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은 지상렬은 경기 시작부터 스마일 응원단장을 자청, 열정적인 춤과 노래로 야구장에 온 팬들과 양 팀 선수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온몸으로 스마일 승리를 기원한 지상렬의 바람과 달리 스마일은 11-11로 스타즈와 비기고 말았다. 대회 규정상 승패는 연장전 대신 양 팀 9:9 가위바위보로 결정했다. 결과는 5-1 스타즈의 승리.


한편, 경기 MVP는 스마일 응원단장 지상렬과 스타즈의 마무리 투수 개그맨 이성배가 공동 수상했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2개 연예인 야구단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다. 오는 7일에는 오후 7시 조마조마-이기스, 오후 9시30분 인터미션-크루세이더스의 8강 진출전 두 경기가 열린다.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전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생중계.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레인보우희망재단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심플십, 하이병원, 게임원, 상쾌한스타, 봉황망코리아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