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장, 감독 등 폴라베어스는 가수들 전성시대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3-30 17:02:40
  • -
  • +
  • 인쇄
이석훈, 고유진, 성유빈, 송호범 등 활약... 김제동, 류승수, 박광재도 멤버

{연예인 야구단 선수를 소개합니다} <5> 폴라베어스 (단장: 박승화, 감독: 조빈)


"감격의 첫 우승"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가 지난해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서 인터미션을 꺾고 우승했다. 시상자 천광필 고양시 체육진흥과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고 함께 포즈를 취한 폴라베어스 선수들.(한스타)
폴라베어스 선수단. (한스타db)
폴라베어스 박승화 단장(왼쪽)와 방송인 김제동. (한스타DB)
배우 류승수도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멤버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유리상자 박승화 단장과 노라조 조빈 감독의 폴라베어스는 실력파 가수들이 주축을 이룬다.


sg워너비 출신 이석훈을 비롯해 플라워의 고유진, 원투의 송호범, 오창훈, 015B 조성민, 위플레이 조설규, 성유빈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이 즐비하다.


'폴라베어스의 간판스타'는 역시 방송인 김제동과 배우 류승수를 꼽지 않을 수 없다. 폴라베어스 사령탑을 역임한 김제동과 류승수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야구장을 찾지는 못하지만 늘 선수들을 격려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 김제동과 친분이 있는 전 프로야구 국민타자 이승엽은 폴라베어스 명예단장을 맡고 있다.


연기자는 류승수 외에 '닥터스'의 백성현, '불량남녀'의 송윤석, '각시탈'의 박주형,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 등이 뛰고 있다.


2009년 12월31일 창단한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는 지난 2014년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서 조마조마에 아쉽게 패하며(17-22) 준우승을 차지했다. 폴라베어스는 지난해 11월13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서 배우 오만석 단장이 이끄는 인터미션을 맞아 12-6으로 꺾고 논스톱 4연승으로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첫 정상에 등극했다.


다음은 '붉극곰' 폴라베어스 연예인 선수 명단이다.


김제동(방송인, 개그맨), 이석훈, 고유진, 조빈, 원흠(이상 노라조), 김경록(V.O.S), 박승화, 송호범, 오창훈(이상 원투), 성유빈, 민대홍(에버브라운), 조설규, 조성민, 김경현(The Cros), 박혁동(H.I.M), 비트제이(이상 가수), 류승수, 송윤석, 이광일, 어현규, 김종훈, 박광재, 박병철, 민서준(이상 배우), 김영삼(개그맨), 이치승, 박선웅(이상 모델), 이용진, 민우혁(이상 뮤지컬배우).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