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핑크빛 열애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8-02-27 08:16:55
  • -
  • +
  • 인쇄
방송인 전현무(41, 왼쪽)와 모델 한혜진(35)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7일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TV리포트)

[한스타=박귀웅 기자] '나 혼자 산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사랑에 빠졌다.


27일 더팩트는 전현무, 한혜진의 핑크빛 연인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포착한 것. 특히 '두 사람이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전현무는 바쁜 스케줄에도 늦은 시간 일정을 마치면 곧바로 한혜진을 보기 위해 그의 자택이 있는 논현동으로 발걸음을 옮겼다고. 특히 자신 소유의 고급차 벤틀리, 레인지로버를 이용했다고 전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사이.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묘한 썸을 풍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7일 전현무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전현무, 한혜진에 대해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