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야구단, 꿈나무 야구 유망주에 장학금 전달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2-31 21:07:17
  • -
  • +
  • 인쇄
27일 납회식서 성남중 야구부 1학년 최재현 선수에 200만원 후원... 창단 첫 봉사 사업
개그콘서트 야구단이 지난 12월27일 납회식에서 야구 유망주 성남중 최재현 선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개그맨 박성광, 성남중 최재현, 개그콘서트 감독 이동윤, 개그맨 김회경.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야구단 박성광(왼쪽)이 지난 12월27일 열린 납회식에서 투수상을 수상했다. 오른쪽은 개그콘서트 감독 겸 선수 이동윤.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야구단 납회식에 참가한 이상호-상민 형제.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지난 12월27일 열린 개그콘서트 납회식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김무영(오른쪽). 왼쪽은 개그콘서트 매니저 최태윤.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한스타=서기찬 기자] 개그콘서트 야구단(감독: 이동윤, 이하 개그콘서트)이 야구 꿈나무 성남중 1학년 최재현 선수에게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개그콘서트는 지난 12월27일 서울 마포구 한 식당에서 2017년 개그콘서트 야구단 납회식을 가졌다. 이날 개그콘서트는 힘든 여건에서도 모범이 되는 성남중학교 야구부 1학년 최재현 선수에게 앞으로 더욱 훌륭한 야구 선수가 되길 기원하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28일 페이스북 개그콘서트는 납회식과 장학금 전달식을 포스팅했다.
개그콘서트는 박성광, 이동윤이 최재현 선수에게 장학금 전달하는 사진과 함께 '어제(12월27일) 있었던 우리 야구단 2017 납회식에서 창단 이후 첫 봉사사업이 있었습니다. 우수 야구 유망주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는데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열심히 운동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추천 받아 선정하였습니다. 성남중학교 1학년 최재현 선수입니다.야구도 잘하는데 심지어 엄청 잘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여 훌륭한 선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장학금 일금 이백만원(₩2,000,000)을 전달하였습니다. 모두 이 선수가 앞으로 대한민국의 야구의 기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 야구단 납회식에는 감독 이동윤, 에이스 투수 박성광을 비롯하여 개그맨 이상호-상민 형제, 김회경, 김대성, 류근일, 가수 겸 배우 김무영, 배우 배유람, 매니저 최태윤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