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미디어-대한미용복지협회 업무협약 체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2-18 13:18:32
  • -
  • +
  • 인쇄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오른쪽)와 대한미용복지협회 김문주 이사장은 18일 고양시 장항동 한스타미디어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 (한스타)
(주)한스타미디어와 대한미용복지협회가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대한미용복지협회 강정 대외협력본부장, 김문주 이사장, 박정철 한스타미디어 대표, 양재희 대한미용복지협회 사무총장 겸 사업본부장. (한스타)

[한스타=서기찬 기자] 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와 대한미용복지협회(이사장: 김문주)가 18일 고양시 장항동 한스타미디어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한스타미디어와 대한복지협회는 미용, 연예, 문화, 스포츠, 스포테인먼트 등의 콘텐츠 및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상호 공유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서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양사는 협약서를 통해 대한미용복지협회는 한스타미디어의 연예인 스포츠 대회 및 사업에 적극 협력하며 한스타미디어는 대한미용복지협회의 미용 및 복지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한스타미디어는 연예인 야구, 풋살, 농구 등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주관하고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내년 3월 11회 대회를 준비 중에 있다.


대한미용복지협회는 영세성을 면치 못하는 우리 미용업게 종사자들의 복지 향상과 미용업 발전을 위해 조직된 단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