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파워, 여성들을 위한 씨엘라이트 크림 출시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2-13 12:32:58
  • -
  • +
  • 인쇄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 씨엘라이트 크림. (플렉스파워)

[한스타=서기찬 기자] 여성의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이 되는 크림이 나왔다.


대부분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셀룰라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플렉스파워(대표 박인철)는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이 되는 씨엘라이트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셀룰라이트는 림프순환의 장애로 인한 노폐물로 여성의 허벅지, 엉덩이, 복부 등에 울퉁불퉁하게 생기며 한 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고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해진다. 다이어트와 운동, 식이요법을 하여 체중감량에 성공해도 셀룰라이트는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통 피부과에서 제거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피부과를 갈 시간이 없고 비용도 만만치 않아 망설이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그런 사람들에게 플렉스파워의 씨엘라이트크림이 도움 된다.


플렉스파워가 새롭게 출시한 씨엘라이트크림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카페인, 호스테일켈프추출물, 씨위드추출물 4가지 주성분으로 셀룰라이트를 분리하고 축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매끈한 바디결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독자적인 플렉섬테크놀러지 기술을 통해 부드럽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 효능 관련하여 셀룰라이트 감소, 붓기개선, 혈행개선, 탄력개선 등 임상실험을 모두 완료하였으며 피부가 예민한 여성들을 위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함을 인증받았다"며 "여성들은 이제 플렉스파워 씨엘라이트 크림으로 간편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씨엘라이트 크림은 플렉스파워 본사 홈페이지과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