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야구] 폴라베어스 김경록 "생일 케잌 불었다"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2-07 10:59:01
  • -
  • +
  • 인쇄
34번째 생일 맞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증샷 올려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가수 김경록(V.O.S)이 지난 4일 생일을 맞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김경록 페이스북)
가수 김경록(52번)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8월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인터미션과의 경기에 앞서 라인업하는 폴라베어스 선수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소속 가수 김경록(V.O.S)이 34번째 생일을 맞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김경록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지인들에게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는 사진과 함께 "생일 케잌 불었다 ㅎㅎ/ 나이스 터닝메카드~!!!!!!!/ 어느새 12월이구나~"라는 글을 올렸다.


김경록이 포스팅한 사진에는 생일 파티용 모자를 쓴 김경록이 어린이 장난감 터닝메카드로 장식한 생일 케이크를 받고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한편 김경록이 뛰고 있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는 지난 11월13일 끝난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4전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폴라베어스는 유리상자 박승화가 구단주로, 프로야구 이승엽이 명예단장, 가수 조빈이 감독으로 있다. 주요 선수들로는 방송인 김제동, 가수 송호범, 성유빈, 이석훈, 고유진, 조설규, 조성민, 배우 류승수, 백성현, 박광재, 어현규, 이광일 등이 있다.


김경록은 지난 10회대회에는 스케줄 상 일정이 맞이 않아 경기에 출전 하지 않았으나 9월에 끝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는 3경기에 출전했다. 수비는 주로 외야수를 보았으며 3번 또는 6번타자로 출전해 8타석 3타수 1안타 1타점, 사사구4, 희생타 1개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