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체육회-기업, 줄넘기로 스폰서십 다진다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24 11:45:43
  • -
  • +
  • 인쇄
26일 어울림누리서 '2017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와 함께하는 신바람줄넘기 및 음악줄넘기대회'
고양시가 축제와 낭만의 계절 가을에『2017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와 함께하는 신바람줄넘기 및 음악줄넘기대회』를 2017년 11월 26일(일) 고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협회장기 전국생활체육줄넘기대회. (고양시체육회)

[한스타=박귀웅 기자] 고양시가 관내 기업들과 스폰서십을 통한 스포츠대회의 장을 연다.


특히 이번 대회는 관내기업 스폰서십을 통한 스포츠대회로서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내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학생들이 학부모들과 함께 참석하는 가족 참여형 스포츠대회 이며, 본 대회의 주최와 후원은『(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다


이번행사는 줄넘기시범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고양시태권도시범단 및 고양시민체조단의 몸풀기체조 등 학부모와 동참하는 프로그램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중간에 이벤트경기를 준비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관내기업의 스폰서십을 통한 스포츠대회는 공식명칭과 로고 및 마스코트사용권, 보드광고를 부여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입장에서는 인지도상승, 판매촉진 및 시장점유율증가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고양시체육회 유재복사무국장은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와 함께하는 신바람줄넘기 및 음악줄넘기대회」는 고양시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산업거점도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시점에서 스포츠 산업 활성화 측면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스포츠하기 좋은 스포츠 산업 환경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체육회는 고양시민에게 찾아가는 스포츠행보로 스포츠복지 구현을 위해 시 보조금이 아닌 관내기업 스폰서십을 통한 다양한 스포츠대회 개최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031-918-0249 / 0136, 홈페이지 : www.goyangsports.com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