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vs 웃찾사 눈보라 속 야구대결, 승자는?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24 09:45:08
  • -
  • +
  • 인쇄
개그맨 팀 친선 야구경기... 개콘 소속 배우 배유람 투타 맹활약, 7-2로 개콘 승리
'개그맨들의 야구 대결'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오른쪽)와 웃찾사(야무지개)가 지난 23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친선 야구대결을 펼쳤다. 개그콘서트가 7-2로 승리. (개그콘서트 야구단 페이스북)
지난 23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개그콘서트와 웃찾사 팀의 야구경기를 중계한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 개그맨 이상호(오른쪽 아래 화면 왼쪽)가 해설을 하고 있다. 오른쪽은 진행자 개그콘서트 매니저 최태윤씨. (쇼미더스포츠 캡처)

[한스타=서기찬 기자] 개그맨들의 야구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23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와 웃찾사(야무지개)가 야구 한 판 대결을 벌였다.


영하 4~5도의 추운 날씨속에 야간 경기로 치러진 경기는 눈발이 간간이 날리기도 했으나 양 팀의 야구 열기를 막지는 못했다.


개그콘서트 야구단은 감독 이동윤을 비롯해 쌍둥이 이상호-상민 형제와 김대성, 김회경, 개콘 작가 윤기영, 배우 배유람, 변진수, 김무영(JYJ 김준수 형) 등이 참가했고 웃찾사 팀에는 개그맨 김영을 비롯해 이원석, 장홍제, 김동욱 등이 출전했다.


이날 경기는 한 수 앞선 개그콘서트가 배우 배유람의 투타에 걸친 맹활약속에 7-2로 승리를 거뒀다. 배유람은 선발투수로 웃찾사의 타선을 2점으로 막고 2회말엔 역전 2타점 결승타를 쳐 승리 도우미가 됐다. 원래 3시간 경기였지만 눈이 많이 와 1시간30분만에 5회초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개그콘서트 야구단은 지난 9월에 열린 끝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와 지난 13일에 막을 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 개그콘서트 야구단의 매니저, 최태윤(비연예인)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 )'에서 생중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