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야구] '컬투' 전노민, 2안타-호수비 분전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1-08 15:15:58
  • -
  • +
  • 인쇄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 폴라베어스와 준결승전... 팀은 2-13으로 패해
'50대의 투혼' 배우 전노민(컬투치킨스)이 지난 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폴라베어스와 준결승전서 2안타를 기록했다. (한스타db)
'전노민, 유격수 수비도 OK' 컬투치킨스 유격수 배우 전노민이 2루 도루를 시도한 폴라베어스 가수 조설규를 태그아웃(윗사진) 시키고 있다. 아래 사진은 1루주자의 포스아웃 장면.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컬투치킨스 '큰 형' 배우 전노민이 공수에 걸쳐 맹활약을 펼쳤으나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는 지난 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구 킨텍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폴라베어스(감독: 조빈)와의 준결승전서 2-13으로 패해 결승 진출이 무산됐다. 이로써 한스타 연예인 야구 참가 세 번째인 컬투치킨스는 4강에 만족했다.


컬투치킨스의 마운드를 책임 진 가수 김경수와 김형중은 폴라베어스, 타자들을 맞아 12피안타 9볼넷을 기록하며 13실점(10자책)했다. 반면 컬투치킨스 타자들은 폴라베어스 두 투수, 모델 이치승 배우 이광일에게 7안타 3볼넷으로 2득점에 그쳤다. 컬투치킨스의 7안타 중 전노민이 2안타를 기록했다.


유격수를 맡은 전노민은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땅볼 타구나 1루주자의 도루시 태그플레이 등 노련한 수비로 위기를 넘겼다.


한편 컬투치킨스를 꺾은 폴라베어스(감독: 조빈)는 이기스(감독: 박재정)를 잡은 인터미션(단장: 오만석)과 오는 13일 오후 7시에 결승전을 치른다.


10개 팀이 참가하는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인터넷 언론사 (주)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고 고양시, 게임원, 하이병원, 상쾌한스타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그리고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