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문희옥, 협박·사기 혐의로 피소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7-11-01 17:42:28
  • -
  • +
  • 인쇄
가수 문희옥이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를 협박한 혐의로 피소됐다. 한 매체에 따르면 가수 A씨는 1일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문희옥과 매니저를 형사고소했다. 문희옥은 협박과 사기 혐의, 김 씨는 성추행과 사기 혐의"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TV리포트)

[한스타=박귀웅 기자] 트로트 가수 문희옥이 소속사 후배가수 A씨로부터 협박 및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문희옥의 소속사 대표이자 매니저인 김모 씨도 사기와 성추행 혐의로 함께 피소됐다.


1일 신인가수 A씨는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문희옥과 매니저를 각각 형사고소했다.


김씨는 가수 A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문희옥은 A에게 이 사실을 발설하지 말 것을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측은 김씨와 문희옥과의 통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A씨의 아버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6월 24일 김씨가 딸을 성추행했다. 이에 고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가 연예 활동 명목으로 우리에게 1억원 이상의 돈을 가져갔다. 하지만 계약 이후 이뤄진 행사는 단 두 건이며 활동도 미미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이날 한 매체는 문희옥이 후배가수 A씨에 협박한 전화 통화 내용을 입수해 공개했다.


공개된 통화 내용에는 “이제 더 이상 얘기하지 마. 네 입에서 ‘얘기 안 할게요’ ‘입 다물게요’ 이 얘기 듣지 않는 이상 난 너랑 할 얘기가 없어” “사장님은 형 살고 나오면 되지만 너는 식구들 타격이 더 커” “너 도와주려고 했다가 주현미 언니도 크게 다친단 말이야” “나도 다치고. 너도 다치고 다 다쳐. 그게 좋아? 진실 하나 까발려서 너희 아버지 마음 아프게 하는 게 좋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A씨의 아버지는 “최근에 문희옥에게 죄송하다는 문자가 왔지만 타협하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