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장수영, '우블리 커플' 일일 배드민턴 코치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10-31 14:21:20
  • -
  • +
  • 인쇄
전 배드민턴 여자 국가대표,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 소속... '동상이몽2' 출연
배드민턴 여자 국가대표 출신이자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 소속의 장수영(맨위 가운데)이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추자현-우효광 커플의 일일 배드민턴 코치를 맡아 방송에 출연했다. (장수영 페이스북)
배드민턴 여자 국가대표 출신 장수영(오른쪽)은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에서 뛰고 있다. 천하무적 이경필 감독이 장수영의 투구 폼을 지도 하고 있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 홍일점이자 배드민턴 여자 국가대표 출신인 장수영이 '동상이몽2' 의 '우블리 커플'(우효광-추자현 부부)의 배드민턴 일일코치가 됐다.


장수영은 30일 밤 자신의 SNS에 '동상이몽2'의 '우블리 커플'에게 배드민턴을 지도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글과 사진을 포스팅했다.


장수영은 " 동상이몽 추자현 & 우효광 부부 배드민턴 편 코치를하게된 장수영 입니다. 🙈 동상이몽 촬영너무 재밌게 했어요. 진짜 너무 두분 같이 운동하면서 부러웠어요 하트 뿅뿅 ❣ 손석우 대표님 덕분에 너무 좋은 경험했습니다 🙈💕 감사합니당 고마워요 서린이언니 짱짱"이란 글과 함께 인증샷 사진을 포스팅했다.


한편 매주 SBS에서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편은 30일 방송에서 장수영과 추자현, 우효광이 배드민턴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