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변기수-이광채, '쇼미더스포츠' 개그-편파 해설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9-13 16:06:24
  • -
  • +
  • 인쇄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이기스와 준결승전... 18일 결승전은 개그맨 이광섭 해설
'개그 해설' 연예인 야구단 라바 개그맨 이광채(맨왼쪽)와 변기수(가운데)가 지난 11일 개그콘서트 팀 매니저 최태윤(맨오른쪽)씨가 진행하는 '쇼미더스포츠' 일일해설을 맡았다. 이날 '쇼미더스포츠'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이기스의 준결승전을 생중계했다. (한스타db)
지난 11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준결승전 경기를 생중계한 최태윤의 '쇼미더스포츠' 방송 캡처. (한스타db)

[한스타= 서기찬 기자] "몇 분이나 계시나요?"(변기수)
"서른 다섯분 정도?"(이광채)
"서른 다섯명 정도면... 음"(변기수)
"좀 전까지 3만5천명 정도 있었는데 대부분 화장실에 간 것 같다"(이광채)
"조만간 홍수 나겠다. 3만5천명이 동시에 화장실에 가셨다면...."(변기수)


연예인 야구단 라바(감독: 박충수)의 개그맨 변기수와 이광채가 개그와 편파 해설로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개그맨 변기수와 이광채는 지난 11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결승전, 라바-이기스 경기를 생중계 한 '쇼미더스포츠' 공동 해설을 맡았다. 이날 경기는 라바가 9-3으로 승리, 결승전에 진출했다.
아프리카TV '쇼미더스포츠'는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팀 매니저를 맡고 있는 최태윤씨가 운영하는 채널로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라바와 조마조마(감독: 강성진)의 결승전 경기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결승전은 개그맨 이광섭이 해설을 맡는다.
(지난 11일 라바-이기스 경기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25787452 )


변기수와 이광채는 이날 이기스와 준결승전에 앞서 열린 공놀이야(감독: 최용준)와의 경기에 함께 출전했다. 이광채는 1번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석 1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하고 3회 작곡가 이규원으로 교체 됐다. 변기수는 4회 2번타자 개그맨 정현수 대타로 출전해 2타석 1타수 무안타, 몸에 맞는 공 1개를 기록했다. 라바가 7-5로 역전승.


변기수는 이기스와 준결승전에선 3번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석 2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이광채는 6회 투수 신동현 대타로 나와 유격수 땅볼 병살타를 기록했다.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