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송영규 "막내딸 생일에 저녁 함께 못해 미안"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6-14 10:39:18
  • -
  • +
  • 인쇄
tvN 드라마 '써클'서 열연... SNS에 사진, 글 포스팅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배우 송영규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은발로 염색한 사진과 글을 포스팅했다. (송영규 페이스북)
배우 송영규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감독: 박재정) 소속. 지난해 6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조마조마와의 경기때 송영규.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배우 송영규가 막내딸 생일에 함께 식사를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SNS를 통해 표현했다.


송영규는 13일 새벽 자신의 페이스북에 은발로 염색한 사진을 포스팅하며 " tvN드라마 써클 마치구 집에 들어서자 그 머리칼 괜찮다며 사진 한컷 찍자네요^^ 오늘 막내딸 생일에 저녁식사두 못한 미안했는데 에구 배우인생이 이런가 봅니다~ 소주한잔기울이며 이런저런 추억얘기 사는얘기 나누며 있습니다~ 후배의 안타까운 소식에 그저.......오늘은 소주한잔 기울이렵니다~"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송영규가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써클’(연출: 민진기, 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은 2017년 평범한 대학생 우진(여진구)과 2037년 열혈 형사 준혁(김강우)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배우 여진구, 김강우, 공승연, 이기광 등 화려한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송영규가 맡은 한용우 역은 최고의 수재들이 모인 한담과학기술대의 냉철하고 지적인 신경과학과 교수.


한편 송영규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감독: 박재정) 소속. 이기스는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현재 2승으로 B조 인터미션(단장: 오만석)과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다.


송영규는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인해 두 차례 이기스 경기에 불참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