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이메이 제인 "모바일 게임 홍보모델 됐어요"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5-19 12:04:16
  • -
  • +
  • 인쇄
'픽셀 골프 3D' 등 출시 슈퍼박스 모델... 24일 솔로앨범 '포에버' 발표
에이걸스 메인 보컬 출신 메이메이 제인이 모바일 게임사 슈퍼박스의 홍보모델로 뽑혔다. 메이메이 제인은 오는 24일 발라드 솔로앨범 '포에버(FOREVER)'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타베이엔터테인먼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에이걸스 메인 보컬 출신인 메이메이 제인(MEIMEI JANE)이 모바일 게임업체 '슈퍼박스(SUPERBOX)' 의 게임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슈퍼박스'는 올 상반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글로벌 피쳐드 선정된 '아이스크림 스위트', 스포츠 게임을 캐쥬얼로 접목한 '픽셀 골프 3D' 등 10여 개 모바일 게임을 전 세계 대상으로 출시했다. 슈퍼박스 관계자는 큐티하고 러블리한 제인의 분위기와 미국 시민권자로써 영어에 능통해 글로벌 게임 홍보에 적합한 메이메이 제인을 신인이지만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각종 슈퍼박스의 홍보모델 활동 이외에 매주 자사 게임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MCN 게임방송을 시작하는데 메이메이 제인이 영어로 M.C와 게임 BJ로도 활동한다.


한편 메이메이 제인은 오는 24일 발라드 솔로앨범 '포에버(FOREVER)'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 및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