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말고 꼭... " 민낯 설현, 투표하고 인증 샷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5-09 19:08:56
  • -
  • +
  • 인쇄
박신혜, 성유리, 김희선, 한채영, 공승연, 유이, 모델 장윤주도 한 표 '꾹'
AOA 설현이 9일 대통령 선서 투표를 하고 자신의 SNS에 인증 샷을 올렸다. (설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가 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에 아버지와 함께 투표를 하고 인증샷을 올렸다. (박신혜 인스타그램)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투표합시다"란 글과 함께 대통령 선거 투표를 하고 인증 샷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성유리 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선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9일 인스타그램에 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사진을 올렸다.(김희선 인스타그램)

[한스타=서기찬 기자]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
걸그룹 AOA 설현이 9일 투표 인증 샷을 포스팅했다.
설현은 투포 인증샷 사진과 함께 "투표 완료.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설현은 화장은 하지 않은 채 모자를 깊게 눌러쓴 모습이다.


한편 배우 박신혜, 성유리, 김희선, 한채영, 공승연, 유이, 모델 장윤주 등도 투표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박신혜는 19대 대통령 선거일인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어버이날 아버지와 낚시하고 돌아와서 투표하기.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희선 역시도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한채영은 "투표 잊지 마세요"라는글을,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 역시도 "투표 완료! 가족 모두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기"라는 글을 각각 올렸다.


모델 장윤주는 "투표했습니다. 함께해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꿈꾸면 현실이 된다"는 태그도 덧붙였다. 배우 공승연은 "소중한 한표"라는 글과 셀카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