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여왕 박정현, 12일 신곡 '연애중' 발표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4-12 08:58:51
  • -
  • +
  • 인쇄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는 4월 12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정현의 신곡 ‘연애중’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캐치팝엔터테인먼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R&B 여왕' 가수 박정현이 새 노래를 발표한다.


12일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2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정현의 신곡 ‘연애중’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애중’은 2012년 6월에 발매한 8집 ‘패럴랙스(Parallax)’ 이후 박정현이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한 때는 뜨거웠던 사랑이지만 오랜 연애에 권태를 느끼며 의미 없는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연인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곡 스타일과 가사로 표현했다.


또한 ‘연애중’은 네오 소울과 팝 알앤비 장르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R&B 스타일의 곡이다. 그 동안 가요에서 소화해내기 쉽지 않았던 8분의 6박자 곡을 선택해 국내 아티스트 중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박정현만의 음악적 존재감을 다시금 느끼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맡고,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히트 메이커’ 박근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자동차를 탄 굳은 표정의 남성이 노래 부르는 박정현의 주위를 돌거나, 멀찍이 차를 세우고 가까이 다가가지 않는 등 ‘연애중’ 가사 속 등장하는 연인의 소원한 관계를 연상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