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베어스 송호범 "생애 첫 한경기 만루-3점 홈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4-04 16:21:47
  • -
  • +
  • 인쇄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시범경기... 천하무적 꺾어
폴라베어스 송호범이 3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시범경기(천하무적 전)에서 한 경기 2홈런을 날리는 맹타를 과시했다. 한국경제 텐티비와 인터뷰 중인 송호범(오른쪽). (서기찬 기자)
"나 만루홈런 쳤어!" 3일 고양 훼릭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범경기에서 만루홈런을 친 송호범(검정상의)이 덕아웃에서 동료들의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서기찬 기자)
"승패는 갈려도 모두 파이팅!" 3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범경기를 마친 폴라베어스(왼쪽)와 천하무적선수들이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한스타=서기찬 기자] "너무 너무 기분이 좋다. 한 경기서 만루홈런, 스리런홈런 친 적이 처음이다"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4번타자 가수 송호범(원투)이 한 경기서 홈런 두 방을 날렸다.


지난 3일 고양 원당 훼릭스야구장에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범경기, 알바트로스-컬투치킨스, 폴라베어스-천하무적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폴라베어스의 4번타자(지명타자)로 나선 송호범은 첫 타석인 1회말 무사 만루에서 회심의 만루홈런을 날린 뒤 경기 막판 또 다시 스리런 아치를 그리며 한 경기 2홈런 7타점의 불방망이를 휘둘렀다.


"텐아시아-한스타리그 시범경기 반갑다. 기분이 너무너무 좋다. 폴라베어스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는 4번타자 송호범이 되겠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많이 사랑해 달라. 폴라베어스도 파이팅!" 시범경기에서 맹타를 확인한 폴라베어스 송호범이 4월17일 개막하는 정규대회에서도 폭발적인 타격감을 이어갈 지 기대된다.


한편 송호범을 비롯 조설규, 오창훈, 이치승 등 고르게 타선이 터진 폴라베어스가 22-11로 천하무적(감독: 이경필)을 꺾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