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류현경, 열애 인정... '배우 커플' 또 탄생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3-21 09:56:18
  • -
  • +
  • 인쇄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오전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 중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가 전해졌다. (BH엔터테인먼트, TV리포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 중이다.


21일 오전 서울경제는 최근 복수의 공연관계자의 말을 인용, “두 사람이 열애중이다”며 “공연계에서는 이미 공공연한 이야기”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해 공연된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팀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까지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대학로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류현경과 박성훈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류현경은 1996년 SBS 드라마 ‘곰탕’으로 데뷔한 이후 ‘김약국의 딸들’, 영화 ‘신기전’, ‘방자전’,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 등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박성훈은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모범생들’, ‘유도소년’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와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하며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박성훈, 류현경 양측 소속사는 21일 "본인 확인 결과, 좋은 동료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