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커플' 에릭남-전소미, 9일 디지털 싱글 ‘유후’ 발매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3-09 12:01:17
  • -
  • +
  • 인쇄
에릭남(왼쪽)과 전소미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봄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 첫번째 노래 'You Who'(유후)를 발표한다. (CJ E&M)

[한스타= 서기찬 기자] 에릭남과 전소미가 봄소식을 전한다.


9일 오후 6시 에릭남과 전소미가 함께 부른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를 발매한다. 이 곡은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담았다. 에릭남과 소미가 상큼한 보이스로 소화한 ‘유후’는 연애 초기 마법에 걸린 듯한 남녀의 이야기를 따랐다.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기타 반주로 구성돼 쉽게 들을 수 있다.


에릭남은 직접 작곡에도 참여했다. 작곡가 220, 작사가 서지음과 작업을 진행했다.
‘유후(You, Who?)’ 뮤직비디오는 동화 같은 영상미로 구성했다. 에릭남과 전소미가 봄을 배경으로 상큼한 모습을 그려냈다.


에릭남은 ‘유후(You, Who?)’를 시작으로 매년 봄마다 신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SPRING NOTE)’를 진행한다.
에릭남은 Mnet ‘프레즌트(Mnet Present)’에서 신곡 ‘유후(You, Who?)’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에릭남은 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깜짝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릭남은 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전소미와 듀엣에 대해 "아직 봄이라 하긴 이르지만 빨리 봄을 부르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 '봄 노래'가 매년 봄이 오면 찾게 되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 듣기 편하고 재밌는 노래니 많이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