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미소 김재경, 키스를 부르는 입술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3-07 14:30:51
  • -
  • +
  • 인쇄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의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바비 브라운)

[한스타=서기찬 기자] 상큼하고 싱그러운 미소, 김재경의 입술이 봄을 앞당긴다.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스프링 시즌을 맞아 뷰티와 아트에 걸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바비 브라운과 김재경의 만남은 지난 가을에 이어 두 번째로 김재경은 이를 통해 여전히 대세인 ‘뷰티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바비 브라운 관계자는 “김재경의 아름답고 상큼한 미소와 밝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바비 브라운에서 3월 출시할 아트 스틱 리퀴드 립과 잘 맞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세련미를 강조했던 지난 가을 시즌과는 달리 과즙 메이크업을 테마로 상큼하고 화사한 뷰티 룩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김재경은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을 활용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파우치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김재경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3월 1일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출시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재경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말이 안통하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현재 신중히 작품을 검토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과 유기견을 위한 하트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 꾸준히 재능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