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에릭, 모델 나오미와 2번째 열애설... 결혼설도?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2-23 11:39:54
  • -
  • +
  • 인쇄
신화 에릭(왼쪽)과 모델 나혜미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졌다. (TV리포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가수 에릭(39)과 모델 나혜미(27)의 열애설이 또 터졌다.


23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4년 열애설이 한 차례 불거졌을 당시부터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매체는 최근 양측 모두 결혼 적령기에 있는 만큼 결혼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당시 한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되고 초반에는 양측이 열애를 인정했다가 뒤집은 바 있다. 하지만 신화콘서트 스키장 마트 등에서 이들 커플의 목격담이 꾸준히 이어져 네티즌들은 의심의 끈을 놓지 않았다.

실제로도 계속 연인관계를 유지해왔던 이들은 이후에도 서로에 대한 굳은 믿음을 확인하고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까지 에릭은 나혜미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자택까지 자주 바래다 주며 자상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에릭은 드라마 '불새', '신입사원' '무적의 낙하산 요원'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으로 데뷔했다.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는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소녀로 출연했고 2013년에는 KBS1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