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응원단, 돌아온 '블루도깨비' 20일 출정식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2-16 16:25:57
  • -
  • +
  • 인쇄
서울 고척 스카이돔 무료입장... 연예인 야구단과 이벤트 경기도
2017WBC 10번째 선수인 응원단 블루도깨비 출정식이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블루도깨비)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WBC 응원단 출정식에서 블루도깨비 연합팀과 이벤트 경기를 벌일 예정인 연예인 야구단 알바트로스 조연우, 오지호, 배동성(왼쪽부터). 알바트로스 멤버들은 WBC 연예인 블루도깨비 명예응원단으로 위촉 될 예정. (블루도깨비)

[한스타=서기찬 기자] 드라마 '도깨비'는 갔지만 '블루도깨비'는 돌아온다.


2006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국가대표 야구 서포터즈 블루도깨비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2017 서울 라운드(3월6일~10일)를 맞아 다시 모였다.


2006년 WBC 당시, 2002년 붉은악마의 열기를 다시 보는듯한 열광적인 응원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블루도깨비가 오는 2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출정식을 갖는다. 서울시의 협조로 치러지는 이번 출정식 'BEGIN AGAIN, 블루도깨비 리턴즈'는 다가오는 WBC 2017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자리다.


성공적인 경기 개최와 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는 이번 출정식에서는 대국민 공모를 통해 만들어진 응원복 발표와 블루도깨비 명예응원단 위촉식 등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출정식을 축하하기 위해 오지호, 김창렬, 김민교, 조연우 등이 참여하는 '연예인 블루도깨비 명예응원단'이 위촉식을 갖고, 한국 대표팀을 향한 뜨거운 응원과 격려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행사로 연예인 야구단과 블루도깨비 야구단의 친선 경기도 예정되어 있어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구를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출정식은 2월 20일 월요일 15시부터 18시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선착순으로 참가자들에게 공식 응원복을 나누어주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블루도깨비를 이끄는 정동우 (사)한국사회인야구연맹 사무국장은 "WBC 2017 서울라운드가 설레고 기대가 된다. 팬과 선수단, 국민이 하나가 되어 WBC 2017 서울라운드에서 성공적인 응원전을 펼치고 싶다. 우리의 응원으로 힘을 얻은 대표팀이 꼭 1차 예선을 통과하고 한일전 경기에서 일본을 이기는 통쾌한 결과를 기대한다."며 출정식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루도깨비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luedkb)와 네이버 카페(cafe.naver.com/bluedkb)를 통해 경기, 선수단, 응원 등 관련 정보를 공유하며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BEGIN AGAIN, 블루도깨비 리턴즈' 출정식>
-
장소: 고척 스카이돔
-일시: 2017년 2월 20일, 15시~18시
-주요행사: 대국민 공모 응원복 발표 및 배포, 연예인 블루도깨비 명예응원단 위촉식, 연예인 야구단-블루도깨비 야구단 친선 경기
-주최: (사)한국사회인야구연맹 블루도깨비추진위원회
-문의: 정동우((사)한국사회인야구연맹 사무국장, 010-3153-5157)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