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열애' 이용대-배우 변수미 결혼... 봄엔 아이 출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2-09 09:24:23
  • -
  • +
  • 인쇄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왼쪽)와 배우 변수미가 6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변수미 인스타그램)

[한스타=서기찬 기자] 배드민턴 '꽃미남' 이용대와 배우 변수미가 결혼한다.


9일 한 매체는 이용대와 변수미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6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 특히 올 봄 아이까지 태어난다고 전해져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양가 가족들만 초대해 최대한 검소하게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며, 최근 서울 시내에 신혼집을 마련했다. 특히 올봄에는 아이가 태어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용대는 예비신부에 대해 "운동선수라는 특수한 직업을 너무나 잘 이해하고 배려해준다. 사실 2012년 만나고 있다는 내용이 갑자기 알려진 후 괜한 오해의 시선 때문에 굉장히 힘들었었다. 훈련과 대회 참가로 곁에서 세심히 살피지 못했는데 이제 그 미안한 마음을 더 큰 행복으로 평생 갚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용대, 변수미는 2011년 한 행사에서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2년 교제소식이 알려져 뜨거운 이슈가 되기도 했다.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는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다수 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했다. 변수미는 영화 '수목장', '우리 연애의 이력'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