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샘김과 '도깨비' OST 부른다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20 17:05:19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FC어벤저스 가수 에디킴.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꿀성대' 에디킴-샘김, 드라마 도깨비 OST에 합류한다


2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에디킴의 '이쁘다니까', 샘김의 '후아유'는 각각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 OST 녹음을 완료, 오는 24~25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앞서 드라마에 삽입된 두 사람의 매력적인 음색에 이미 해당 팬들은 곡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도깨비' OST 음원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드라마 '도깨비'가 시청률 12%를 넘어서는 신드롬적 인기와 OST 역시 음원차트를 휩쓸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에디킴과 샘김의 음원성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에디킴과 샘김에 앞서 공개된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 찬열·펀치의 'Stay with me', 라쎄 린드의 'hush' 등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tvN 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한편, 에디킴은 연예인 풋살팀 'FC어벤저스' 소속으로 지난 10월~11월, 두 달 동안 진행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