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재-에프엑스 루나, '그대라서' 듀엣곡 발표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13 11:28:08
  • -
  • +
  • 인쇄
신용재는 연예인 농구단 아띠 소속
포맨 신용재, 에프엑스 루나. (SM엔터테인먼트)

[한스타=구민지 기자] 그룹 포맨의 신용재와 f(x)의 루나가 환상의 듀엣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STATION(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채 채널)' 공식 SNS계정에 신용재와 루나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이미지가 공개됐다.


45번째 'STATION' 신곡인 신용재와 루나의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는 오는 1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된다.


'그대라서'는 왈츠 풍의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 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가 눈길을 끌며, 신용재의 따뜻한 음색과 루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마음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줄 러브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용재와 가수, 뮤지컬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가 만나 처음 듀엣 호흡을 맞춘 만큼, 두 보컬리스트가 선사할 환상적인 하모니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0월 1일 서울신문사 앞 서울마당 특설코트에서 개최된 '코리아세일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인터미션과의 예선 1차전에 출전한 아띠 신용재. (구민지 기자)

신용재는 연예인 농구팀 '아띠' 소속으로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회 연속 출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에인 농구대회'에 출전하며 농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KBS N Sports와 함께하는 제3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내달 1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