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마이크로닷, 1세대 래퍼 비즈니스와 콜라보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0 11:36:47
  • -
  • +
  • 인쇄
마이크로닷, 비즈니즈, 베이식. (브랜뉴뮤직, 컬쳐띵크, RBW 제공)

[한스타=구민지 기자] 마이크로닷과 베이식이 비즈니스와 콜라보 소식을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래퍼 비즈니즈가 최근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 래퍼 마이크로닷과 함께 촬영한 자신의 새 싱글 '죽은 위인들의 사회'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즈니즈와 베이식 그리고 마이크로닷이 함께 스웨그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흑백 사진 위로 '죽은 위인들의 사회'란 제목이 강렬하게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끄는데, 과연 이들이 함께한 이번 곡이 어떤 내용과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즈니즈는 주석, 버벌진트, 바스코 등과 함께 한국 힙합의 태동기를 이끌었던 1세대 래퍼로서, 2002년 동료 넋업샨과 함께 재즈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힙합 음악을 선보였던 힙합 듀오 '인피닛 플로우'로 정식 데뷔했으며, 이후 아이유, 이승기, 도끼, 산이, 주석, 더콰이엇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 온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이다.


비즈니즈의 신곡 '죽은 위인들의 사회'는 오는 12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10월 3일 개최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한 훕스타즈 베이식(왼쪽)과 같은달 17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풋스타즈 마이크로닷. (구민지 기자)

한편, 베이식은 연예인 농구팀 '훕스타즈'에 소속되어 있으며 지난달 1일과 3일 서울신문사 앞 서울마당 특설코트에서 진행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은 10월 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풋스타즈' 팀으로 출전하고 있으며 2경기 출전, 3골을 기록하고 있다. 풋스타즈는 오는 14일 오후 9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FC어벤저스와 예선 5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