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승 선두 팀1st, 24일 풋스타즈 상대 3연승 도전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20 18:57:22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3라운드... 고양 어울림누리
17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팀1st 모델 신용철.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장신군단' 팀1st 예선 전승을 노린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전(10일)에서 6-0 대승을 거둔 팀1st(Team 1st)가 17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에서도 3-2 승리를 거뒀다.


예선 1라운드 경기서 강한 공격력을 자랑했던 팀1st는 이날 개발FC의 수비와 골키퍼 류근일의 선방에 좀처럼 공격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오히려 선제골은 개발FC가 기록했다. 3쿼터 시작 3분만에 이상호가 벼락같은 골을 성공시키며 끌려갔다.


그러나 곧이어 최찬희와 이석찬의 연속골을 추가하며 역전에 성공했으나 4쿼터 시작과 동시에 개발FC 이수근의 프리킥에 실점했다. 이날 엎치락뒤치락 경기를 벌이다 막판 막심의 추가골로 팀1st가 3-2 승리를 거뒀다.


팀1st는 24일 오후 6시 풋스타즈를 상대로 3연승에 나선다.


팀1st 엄상혁 감독이 선수들에게 지시사항을 전달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팀1st 모델 신민철이 개발FC 수비를 피해 슛을 시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서 골을 기록한 팀1st 모델 막심. (구민지 기자)
팀1st 모델 신민철이 벤치에서 가쁜 숨을 몰아쉬며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구민지 기자)
팀1st 모델 고민성이 동료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구민지 기자)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 하프타임 때 벤치에서 신의 얼굴에 물을 뿌리고 있는 팀1st 모델 홍지명. (구민지 기자)
팀1st선수들은 경기가 종료된 후에도 경기장에 남아 FC원과 FC어벤저스의 예선 경기를 관람했다.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에는 팀1st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박성호·이상민의 개발(감독: 박성호), 김승현·조한선의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김형준·이이경의 FC어벤저스(감독: 이호)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