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슈팅' 마이크로닷이 '풋스타즈 에이스'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20 18:40:06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고양 어울림누리
1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맨과의 경기에 출전한 풋스타즈 가수 마이크로닷이 슛을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연예인 풋살대회에 '마라도나'가 나타났다.


마라도나를 연상케하는 체격의 풋스타즈 에이스 가수 마이크로닷이 17일 오후 9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맨과의 경기에 출전했다. 개막 경기에 불참했던 그는 FC맨을 상대로 에이스 다운 실력을 뽐내며 맹활약했다.


지난 10일 FC원과의 개막경기에서 1-2로 아쉽게 패한 풋스타즈는 에이스 마이크로닷을 앞세워 2쿼터까지 2-0으로 FC맨에 앞서나갔으나 경기 후반 연이은 실점으로 3-5로 패했다. 아직 첫 승을 올리지 못한 풋스타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2승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1st와 예선 3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풋스타즈 가수 마이크로닷이 벤치에서 동료들과 대화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14살에 래퍼 도끼와 함께 최연소 힙합그룹 '올블랙'으로 데뷔한 마이크로닷은 Mnet '쇼미너머니5'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대회에는 풋스타즈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박성호·이상민의 개발(감독: 박성호),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김형준·이이경의 FC어벤저스(감독: 이호)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