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1st 최찬희의 감각적인 프리킥 동점골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20 11:48:44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2R... 고양 어울림누리


팀1st 모델 최찬희(왼쪽)가 10일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서 골을 넣은 뒤 기뻐하고 있다.(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최찬희 강슛이 개발FC의 벽을 뚫었다.


팀 1st(Team 1st, 감독: 엄상혁) 모델 최찬희가 17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서 프리킥 골을 성공시켰다.


이날 팀1st는 1, 2쿼터 무득점 공방 끝에 개발FC 이상호에 첫 골을 내줬다. 이후 3분 만에 얻어낸 프리킥 찬스에서 최찬희가 개발FC의 수비벽을 피해 빈 공간을 노린 정확한 슛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개발FC의 수비벽. 왼쪽부터 개그맨 이종훈, 김병선, 이상호, 류근일. (구민지 기자)

1-1로 맞선 상황에서 시도한 이석찬의 슈팅이 류근일 골키퍼를 뚫고 골문으로 빨려 들어가 역전에 성공했다. 개발FC 이수근의 직접 프리킥으로 1실점하며 동점을 허용했으나 경기 막판 터진 막심의 쐐기골로 팀1st가 3-2승리를 거뒀다.


대회 2연승, 승점 6점으로 단독선두로 도약한 팀1st는 오는 24일 오후 6시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와 예선 3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팀1st 모델 최찬희가 프리킥 상황에서 개발 FC골문을 향해 슛을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에는 팀1st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박성호·이상민의 개발(감독: 박성호), 김승현·조한선의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김형준·이이경의 FC어벤저스(감독: 이호)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